미국의 직업 환경 월급, 노동 시간과 휴가

미국의 직업 환경 월급, 노동 시간과 휴가

M 유럽존s 0 29 0 0

Image result for 미국근무íê²½ 


좋은 직업 환경, 정직한 원칙을 바탕으로 하는 미국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은 그에 대한 보답일 수 있다. 왜냐하면 이러한 환경속에 시간은 돈이며 시간을 엄수하는 것은 아주 높이 평가 되는 요소이다. 문화와 지정학적인 위치는 비지니스 환경에 영향을 준다.  

 전통적으로 동쪽 해안 지역은 서부 해안 지역보다 옷차림에 있어서 좀더 격식적이다. 하지만 캘리포니아에서의 미팅이 뉴욕의 미팅보다 덜 중요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다. 왜냐하면 기후와 라이프 스타일등이 다르기 때문이다.




노동 시간과 휴가


풀타임이나 파트타임으로 일을 할 수 있다. 대게 풀타임이라 함은 주당 40시간을 가리킨다. 파트 타임은 주당 최대 30시간까지 일하는 것을 가리킨다. 미국 내 전통적인 노동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며 대개 점심시간은 1시간과 15분동안의 두번의 휴식을 갖는다.

하지만 3분의 1의 미국 근로자들은 40시간보다 더 많이 일한다.그리고 경력이 높아질수록 더 많이 일을 한다.

만일 유러피안 휴일 시간에 익숙해졌다면 미국 휴일에 대해 놀랄수도 있겠다. 대부분의 새로운 근로자들은 일년에 단지 1주 혹은 2주간의 휴가를 얻게 되는데 이것은 일본을 제외한 산업국가들 보다 현저히 낮은 수준이다. 일을 계속 할수록 연휴는 하루나 이틀격으로 증가한다. 그러니 10년을 일하게 되면 연간 4주간의 휴가를 가지게 되는 셈이다. 유엔의 연구에 따르면 평균적인 미국 근로자는 영국보다 250시간을 더 일하며 독일보다는 500시간 이상을 일한다.

일이 적성에 맞지 않다면 미국 동료들로부터 동정을 받을 기대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미국 근로자들의 가장 큰 목표는 돈을 버는 것이고, 그들에게 있어 시간은 돈이기 때문에 돈을 버는것 이외에 다른 것에 시간 소비를 안한다.

직업 보장과 회사 규율직업보장에 대해서 미국은 기본적으로 전례가 없다. 만약 고용주가 당신을 더이상 필요로 하지 않는 다면, 그들은 당신을 자유롭게 해고할 것이다. 당신의 직업 보장은 단지 당신의 자질과 일의 능력에 따라 달렸다. 이는 당신이 해고될경우, 다른 직업을 빨리 찾는데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회사 내에서는 금연이고 이는 당신의 집과 밖을 제외한 거의 모든 지역에 해당된다. 미국 직업환경 속 다양함은 아주 중요하다. 미국 내에서 다른 배경과 문화속에서 자란 다양한 사람들과 일하고 만날 기회가 많기 때문이다.


Image result for 미국í´ê° 




월급과 각종 보상


월급은 직업을 찾는데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이다. 적어도 미국인들에게는 이것이 가장 중요하다. 미국 물가는 아주 높을 수 있는데 특히 이는 큰 도시에서 더 그렇다. 하지만 이경우 월급 역시 높은 경우가 많다.

평균 월급은 시간당 8~12달러(신임인 경우)이며 어떠한 직업이냐에 따라 달라지게 된다. 월급의 최소금액은 시간당 대략7달러이다.

월급이 아주 중요하긴 하지만 이것은 다가 아니다. 취업시 고려해야할 또다른 중요한 요소는 회사의 혜택등이다. 대부분의 좋은 회사들은 근로자들을 위해 여러 추가적인 혜택-보너스나, 의료와 치과 보험, 생명보험, 재해보섬, 은퇴 플랜, 사후재해 보상등-들을 가지고 있다. 고용주에게 이것에 관하여 문의하기를 바란다.

월급과 각종 혜택들은 일의 지위와 시장 조건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난다. 그러니 당신의 월급과 혜택에 영향을 끼칠 시장 변화 조건과 다른 요소등에 대하여 미리 잘 알아보는 것이 좋다.


Image result for 미국 ì긠



재해 보상


미국내에서 당신은 일자리를 지킬 권리가 있다. 일자리 보상은 고용주로 부터 제공되는 일종의 보험이다. 근로자가 근로환경내에서 장애를 입었을 경우 현금 혜택이나 의료치료등이 보상된다. 달리 말하면 재해보상 법은 일하다가 재해를 입은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 졌닫고 볼 수 있다.

4명 이상의 근로자를 두는 회사들은 법적으로 재해보상 보험을 들어야 한다. 만약 근로자가 부상을 당했을 경우 근로자는 산업 재해보상 보험회사에 보상 요청 클레임을 걸수 있다. 법적으로 클레임은 사고가 난지 30일 이전에 이루어 져야 한다. 재해보상은 수입을 대신해주며, 의료 치료 비용과 재활치료 교육혜택을 담고 있다. 대개 재해보상은 부상 기간동안 월급의 3분의 2를 보상해 준다. 또한 영구적인 장애를 입었을 경우에는 목돈을 지불받을 수 있다.


Image result for 미국 ì¬í´ë³´ì 


0 Comments
포토 제목

최근글


새댓글


배너광고 문의


광고문의 1:1 문의게시판
토/일/공휴일 휴무
Open from Monday to Frida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