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illy 스튜디오 600e

프랑스(France)


에펠탑의 본고장 프랑스 게시판 입니다


Neuilly 스튜디오 600e

M 유럽존s 0 69 0 0
임대인 boogui
지역/집주소 1호선 라데팡스 전역인 Pont de Neuilly
크기(㎡) 내용참조
이메일 it.smejiyun@gmail.com
전화번호 내용참조
임대기간 1년 이상 장기
가격(€)/보증금 600 / 600

     



안녕하세요.


집주인 아주머니의 부탁으로 광고 올립니다. 


1호선 라데팡스 전역인 Pont de Neuilly역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집 바로앞 버스로는 역까지


오분정도이고요. 마트와 우체국 세탁소, 생선, 고기, 과일가게 tabac 등은 5분거리에있고 조용하고 공기 좋고 집근처엔 경찰들이 자주 순찰을 돌기때문에 정말 정말 안전한 지역입니다. 집 바로앞엔 센강이 흐르고 동네가 전부 가로수길이라 조깅하기 좋고 근처에 centre sport neuilly가 있어서 수영장 헬스등 운동하기 정말 좋습니다.  



13미터카레의 스튜디오지만 욕실과 화장실을 제외한 크기이고 발콩이 넓직하게있고 한쪽이 전부 창문으로 잘 트여있어서 혼자사는데 전혀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또 붙박이장이 넓고 커서 왠만한 일인 생활용품은 다 들어가기 때문에 특별이 다른 수납가구를 들일 필요도없습니다.


열쇠로 문을 열고들어와야하는 복도에 다른 옆방 세입자와 함께쓰는 화장실, 욕실이 분리되어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청소하러오는 분이 계시고요.


사진에 보시는 것 처럼 햇빛은 완전 잘 들어오고 일층 집앞에 테니스장이 있어서 개인 테니스 수업을 받으러오는 학생들이나 동네 사람들이 오고 일곱시 이후엔 문을  닫아놓습니다.


집은 중앙난방이고, 사진에 보이시는것 처럼 까나페리, 테이블 의자, 세탁기, 냉장고등이 갖춰진 뫼블레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집주인 아주머니가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좋아요.


월 600에 보증금 한달치에 알로까시옹 신청 당연 가능합니다. 


전기세 불포함이고 인터넷 개인이 알아서 설치하셔야 하구요.


일년이상 머무르실 장기세입자 구합니다. 여학생 선호하신다고 하셨어요..


바로 입주 가능합니다.


간단히 나이 직업 머물기간 등을 메일로 보내주세요. it.smejiyun@gmail.com

최근글


새댓글


배너광고 문의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