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서 김치라멘을 먹을 수 있는 곳

레스토랑/카페/배달


식당 또는 카페, 음식배달 업소를 찾으세요??

파리에서 김치라멘을 먹을 수 있는 곳

사업자명 히구마 라멘 (Higuma)
주소 32 Bis Rue Saint-Anne, 75001 Paris
홈페이지 http://higuma.fr/
메신저 비공개
전화번호 33 1 47 03 38 59
운영시간 11:30 ~ 22:00 (연중무휴)

d258f71e345635e9414984869911c06c_1581364055_8576.jpg
 


찾아가는 방법


M7 Pyramides역, M14 Pyramides역에서 도보 2분, 루브르 박물관에서 리슐리외 거리(Rue de Richelieu, 팔레 루아얄 왼쪽 길)를 따라 300m정도 가다가 Rue Villedo로 좌회전해서 들어간 후 길 끝에서 우회전하면 오른편에 바로 보인다.


오페라 가르니에와 루브르 박물관 사이쯤 위치하고 있으며 라멘 가격이 평균 7~8유로 정도로 한끼 식사 가격으로는 상당히 저렴한 편이며 관광객이 많은 탓에 여행객이 많은 국가의 경우 언어별로 메뉴판을 제공한다. 일본인들뿐 아니라 한국인, 중국인 등 동양사람들이 특히나 많이 찾는 곳으로 라멘과 곁들여 바삭한 교자도 주문하여 함께 식사하기를 추천한다.


Image result for 히구마 라멘 파리 


추천이유


파리지앵들에게 인기 맛집중 한곳!!


다양한 라멘과 면, 덮밥의 종류!!


얼큰한 한국 음식이 떠오른다면 김치라멘을 일본인의 거리라고 불리는 세인트 안느 거리에 위치한 라멘 가게. 파리에서 이름난 라멘집으로 된장 라멘, 쇼유 라멘, 자루 라멘, 야끼 소바 등 다양한 라멘 또는 면요리가 있으며 덮밥도 판매하고 있다.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 한국인들도 주문하기 편리하며 한국인 여행객은 물론 파리 시민들도 즐겨 찾는다.

히구마 라멘의 명물은 바로 김치라멘이다. 


생면에 얼큰해 보이는 빨간 국물, 그 위에 고기와 김치가 올려져 있는 김치라멘은 느끼하고 기름진 프랑스 음식에 지친 속을 달래줄 것이다.


일본인의 거리라고 불리는 생 안느 거리에 위치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 한국인들도 주문하기 편리 얼큰한 음식이 땡길 때 김치 라면을 먹으러 들르면 좋을 곳~!!



Image result for 히구마 라멘 파리 


Image result for 히구마 라멘 파리 

점심시간에 가면 이렇게 줄을 기다려야 해요~ 






, ,

Hot

인기 프랑스 파리에서의 첫끼 만나식당

댓글 0 | 조회 413 | 추천 0

최근글


새댓글


배너광고 문의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